본문 바로가기
내 삶에 도움되는 정보

스타벅스 2024 summer e-프리퀀시 증정품-헌터 레인 판초, 투웨이 파우치, 라이트 우산

by 슌이네 2024. 5. 23.

어느새 스타벅스에서 썸머 프리퀀시 증정품 행사를 하는 시기가 돌아왔네요.

스타벅스를 좋아하시는, 그리고 커피를 사랑하시는 분들은 주목주목하세요!

5/16~7/4까지 스타벅스 커피를 즐기시고 조건에 맞게 프리퀀시를 적립하시면 헌터와 제휴하여 만든 증정품을 지급합니다!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이번 증정품이 탐나시는 분들은 빨리 프리퀀시 적립을 하는것이 좋겠죠??

프리퀀시 적립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미션음료 3잔 포함 총 17잔 음료 구매.

이번 서머 프로모션 음료들 맛은 괜찮아요! 이 정도면 합격!

참여방법은 아래와 같아요.

다음은 기다리시던 증정품 종류 설명!

저와 와이프는 증정품 종류보자마자 판초가 너무 맘에 들어서 열심히 커피를 마시고 드디어 미션 완수해서 받았네요!

사진처럼 이쁘게 잘 포장되어 있어요.

오픈식!

막상 펼쳐보니 이미지보다는 약간 애매한느낌!?😒

그리고 남자인 쟤가 입으니 더 어정쩡하네요. ㅎㅎ

심지어 급하게 찍는라 반바지를 입고 찍었더니 뭔가 바바리맨 같은 느낌 ㅎㅎ

팔부위는 없고 그냥 상체를 다 덥어주는 디자인입니다. 약간 망토같은 느낌.

남자가 입을땐 별로인데 여자가 입으면 귀여울것 같긴해요 ㅎㅎ

암튼 서둘러 프리퀀시 미션 성공해서 원하는 증정품 꼭 득하세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