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삶에 도움되는 정보

아이폰 15 개봉기

by 슌이네 2024. 4. 6.

우리 회사는 보안 등의 사유로 인해 법인폰을 아이폰으로 지급하는데요.

3년 주기로 법인폰을 새로 지급하여 이번에 아이폰15를 받았습니다.

새 폰을 받으면 기분이 좋잖아요~~

그래서 기쁜 마음으로 개봉기를 썼어요.

택배 상자를 열어보니 나의 소즁한 아이폰님이 일명 뽁뽁이로 잘 감싸져 계시네요 ❤️ 

뽁뽁이에서 빼내니 아이폰15 박스가 두둥!

근데 요새 폰들 박스는 날이 갈수록 얇아지는 것 같네요. 제 개인폰인 갤럭시 박스도 정말 얇았는데..

박스를 뒤집어 절단면을 사정없이 뜯어줍니다.

오호~예쁜 뒷태를 뽐내고 계신 아이폰15님! 반갑습니다 😁

무광 블랙이라 더 고급져보이네요.

박스에서 조심 ⚠️ 스럽게 꺼내줍니다.

얼굴을 보여주기 부끄러운지 종이로 얼굴을 가리셨내요.

부끄러워하지말고 얼굴을 보여다오~

오호~ 아이폰 신도들이 왜 아이폰에 푹 빠진지 알겠구나~ 너의 매끄러운 굴곡과 비율은 정말 아름답구나!

그런데 이게뭐람!

박스가 얇은 이유가 있었네요.

3년전받은 아이폰11에는 이어폰과 충전기 어댑터가 함께 있었는데..

이제는 없네요. 갤럭시도 없던데.. 

아이참. 이거 얼마나 한다고 그걸 빼냐 치사빤쓰입니다...

원가절감이겠죠..? 근데 왜 가격은 안 저렴해졌나요..??

왜 이어폰과 충전기 어댑터 구매 비용을 고객에게 부담하게 하느냐

어찌되었든 구성품은 설명서, 핀, 충전케이블 입니다.

(쏘 심플)

기존 아이폰11과 크기 비교를 해봤어요. 크기는 별로 차이가 없네요.

그렇지만 조금 더 나아진 성능에 비해 무게가 상당히 가벼워졌습니다.

아이폰11을 들고 있다가 아이폰15를 들면 장난감든 것 같은 무게?

그리고 전면부 카메라 쪽 베젤이 작아지고, 알림같은게 올 때 베젤이 커졌다 작아졌다하는거? 이건 좀 신기하네요.

아! 또한 충전 단자도 8핀에서 C 타입으로 바꼈어요! 

이젠 갤럭시랑 충전기도 호환되요! 감사합니다 애플님 꾸벅

기존 폰에서 새 폰으로 정보 옮기는 것도 올리려고 했는데, 캡쳐하다가 너무 어려워서 포기했습니다..

갤럭시는 그냥 폰끼리 가져다 대면 쉽게 되던데.. 

아이폰도 에어 드롭(?)이 있어서 쉽다고 하던데, 제가 노땅이라 그런지 어캐하는지 모르겠네요..

아이폰은 ios라 다른 제품들이랑 호환안되는 것들도 많던데.. 쩝..

아이폰 신도들께서 들으면 욕하시겠지만(미리 죄송합니다..)

디자인은 정말 이쁘지만, 안되는 것도 많고 쓰기가 어럽던데 왜 이리 인기가 많은지.. ㅎㅎ

우리 회사 차부장님들은 쓰는 방법이 어렵다고 많이 하시더라구요.

아마 이번에도 폰 바꾸고 나서 기존 폰 데이터 옮기고 세팅하는데 많이 애먹으셔서 도움을 많이 드려야할 것 같네요 ㅎㅎ

 

아무튼 결론은! 겁나게 이쁘다~ 가벼워서 편하다! 사진도 겁니 이쁘게 나온다~ 기존 아이폰이랑 비교해서 구성은 비슷하여 바로 적응가능!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