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삶에 도움되는 정보

잠금장치가 있는 누아트 갤럭시 버즈 케이스

by 슌이네 2024. 3. 17.

제가 덤벙거리는 스타일이라 무선이어폰을 자주 떨어트리는데,

이전 무선이어폰은 떨어트렸다가 케이스가 부러졌어요ㅠㅠ

또는 떨어지면서 무선이어폰이 떨어지면서 이어폰이 케이스에서 분리되어 찾느라 애먹은 적이 많았죠.

그래서 잠금 장치가 있는 버즈 케이스를 찾다가 드디어 찾았어요!

누아르 갤럭시 버즈 케이스!

사람에 따라 디자인이 너무 촌스럽다거나 투박해보인다고 생각할 수 있겠으나 저는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왜냐면 제가 딱 원하는 것들을 충족해줬거든요.

저는 노란색을 선택했는데 색상은 다양해요.

택배온 상품을 열어봤는데, 만원치고는 나름 포장을 잘해왔어요.

꺼내어보니 깔끔하네요.

버즈랑도 딱 맞아요.

껴보니 더욱 예뻐보이네요 😍 

좋은점은 케이스를 닫으면 저절로 잠긴다는 거에요.

그리고 떨어트려도 튼튼해서 나름 버즈 케이스를 잘 보호해줘요.

버즈 시리즈는 버즈 케이스가 다 동일해서 모든 버즈 시리즈에 사용 가능해요.

물론 예쁘게 커스텀된 케이스도 많던데 소중한 내 버즈를 보호하고 싶은 분들께는 누아르에서 만든 자동 잠금 케이스를 추천합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