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삶에 도움되는 정보

합리적인 가격의 무선 이어폰_갤럭시 버즈FE

by 슌이네 2024. 3. 16.

무선 이어폰을 분실하거나 실수로 옷에 넣고 빨아버린 역사(?)가 있어

그동안 중저가 무선 이어폰을 구매해서 사용했었는데요,

음악 감상이나 영상 시청 시에는 큰 문제가 없었으나,

통화 품질이 아주 저조하다는 것이 치명적이었어요.

왜냐하면 제가 업무상 통화할 일이 많아 두 손의 자유(?)를 위해 이어폰 통화가 꼭 필요하거든요.

그렇게 무용지물인 무선 이어폰을 참고 계속 사용하다가,

갤럭시에서 FE버전으로 합리적인 무선이어폰 버즈FE를 출시했다는 소리를 들었더랬죠!

계속 눈독들이고 있다가 드디어 장만했습니다!

저는 의심이 많아 짝퉁구매를 피하고자 삼성닷컴에서 구매했는데요.

삼성닷컴에는 99,000원이 정가이나 삼성페스타를 진행해서 만원을 할인받아 89,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네이버 쇼핑에서는 6만원대에 판매하는 곳도 있었어요.)

삼성닷컴에서는 원하는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인 것 같아요.

드디어 제가 원하는 날짜에 맞춰 도착한 갤럭시 버즈FE(SM-R400NZAAKOO)

드디어 개봉의 순간! 두둥!

영롱한 나의 버즈님이시여!

열자마자 보이는 버즈FE와 설명서

설명서는 간단하게 되어 있구요.

박스 본체에는 버즈FE와 충전케이블, 이어폰 고무 마개가 들어있었어요. 

FE버전이라 그런지 단촐하네요.

이어폰 케이스를 열어보면 짜잔~

반전의 블랙~ 캬 멋지다. 화이트 이어폰도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이어폰의 좋은 점!

바로 갤럭시와 호환이 잘되고 별도의 이어폰 관련 메뉴가 있어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중저가 이어폰들과 달리 내 이어폰이 안보일 때 지금 어디에 있는지도 찾을 수 있어요. 대박이지 않습니까?

아무리 갤럭시 이어폰이라도 저렴한 가격인데 성능이 떨어지는 거 아니냐?하고 의심하시면 섭합니다~~

지금 약 4일간 사용해봤는데 음질도 괜찮구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까지 혜자(?)하게 넣어주셔서 너무 기가 막힙니다.

중저가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랑은 비교도 안되죠. 삼성답게 확실합니다.

제가 가장 중요시했던 통화품질!

제 개인폰은 갤럭시, 회사폰은 아이폰이라 모두 버즈 FE와 연동해서 통화를 해봤는데요.

상대방이 통화 아주 잘들린데요.

아주 대대대 만족입니다!

좋으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무선이어폰을 찾고 계시다면 갤럭시 버즈 FE를 추천 안할 이유가 없네요>_<

👍👍👍👍👍

 

 

LIST

댓글